은혜와 평강

하나님 전화번호를 아십니까?

여풍2 2019. 2. 11. 08:19


하나님 전화번호를 아십니까?


항상 명랑하고 힘있게 살아가는 한 사람이 있었습니다. 그 비결을 묻자. 그는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나에게는 절망도 좌절도 낙심도 없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우리집 골방에 특별한 전화기를 설치해놨거든요.

앞이 깜깜하고 도대체 뭐가 뭔지 모를 때 모든 것을 가르쳐주실 하나님의 전화번호를 알고 있어요.”
옆에 있던 한 사람이 “하나님의 전화번호가 뭔데요? 저에게도 가르쳐주실 수 있습니까?”하고 물었습니다.
“하나님의 전화번호는 저~ 333입니다.”
“예? 무슨 전화번호가 그래요.”
“JER-333이라구요. 그것은 곧 Jeremiah(예레미야) 33:3을 뜻하는 것입니다.

저는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고 막막할 때마다 성경 예레미야 33장3절을 펼치고 ‘너는 내게 부르짖으라. 내가 대답하리라.

나는 네가 모르는 큰 비밀을 가르쳐 주리라.’고 약속하신 하나의 말씀을 손가락으로 꾹꾹 눌러가면서 하나님께 전화를 해요,

그러면 하나님과 직통으로 연결이 돼요.”
그랬더니 옆에서 듣고 있던 다른 성도가

“저는 골방에서 뿐만 아니라 MT가서도 하나님께 걸수 있는 헨드폰 전화번호를 알고 있어요.” 하는 것입니다.
두 사람이 눈이 동그레져서 “그런 전화번호가 있어요? 우리들 한테도 좀 가르쳐주세요.”하고 조르는 것입니다.
“예, 제가 가르쳐 드리지요. MT-77입니다.”
“예?”
“예, Matthew(마태복음) 7:7을 펼치고 ‘구하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주실 것이요, 찾으라! 그리하면 얻을 것이요, 문을 두드리라,

그리하면 열릴 것이다.’라는 약속을 손가락으로 꾹꾹 누르면서 전화를 하면 언제든지 하나님이 받으셔서 도와주세요.”

옆에서 듣고 있는 한국 할머니가 “JER-뭐시기, MT-뭐시기 하는데…난 영어를 몰라서 못알아듣겠어요.

한국사람들이 쓸 수 있는 하나님 전화번호는 없어요?”하는 것입니다.
그랬더니 함께 거닐던 할아버지가 “왜 없겠어요. 누구든지 급하기만 하면 걸 수 있는 하나님 직통전화번호가 있지요.” 하고

끼어들었습니다.
할머니가 ”그 번호 좀 가르쳐주세요.”하고 할어버지를 쳐다봤습니다.
“어려울 것 하나도 없어요. 누구든지 급할 때는 119를 누르면 돼요. 누가복음 11:9을 펼치고

‘내가 또 너희에게 이르노니 구하라 그러면 너희에게 주실 것이요 찾으라 그러면 찾아낼 것이요 문을 두드리라

그러면 너희에게 열릴 것이니’라는 약속을 손가락을 누르면서 하나님께 전화하면 즉시 응급차 타고 달려와서 들어주세요.”

페친 여러분! 꼭 잊지 마시고 하나님 직통전화번호 기억하세요.

그리고 언제든지 그분과 대화나누면서 사랑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고, 필요할 때마다 모든 것 공급해주시는 축복도 받으세요.

[카톡멜]


'은혜와 평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Nearer my God to Thee - Anne Murray   (0) 2019.04.29
예수 나를 위하여   (0) 2019.04.20
Wonderful Peace performed by Heather Bays  (0) 2019.02.03
[스크랩] 탕자의 귀향  (0) 2019.01.10
The Lord's prayer  (0) 2019.01.09